갤럭시S2 LTE (SHV-E110S, 셀록스) 펌웨어 업데이트 (FD18)










드디어 갤럭시S2 LTE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가 실시되었습니다. (2012.5.15.)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모처럼 갤럭시S2 LTE(SHV-E110S, 셀록스, 갤티이)의 새로운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제공되었습니다. 버전은 FD18이구요. 기존 버전에 비해 새로워진 점은 확인이 되는대로 이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변경사항 : 1. 통화품질 관련 안정화 코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방법은 기존과 동일하기 때문에 예전에 올려놓았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보기)






약 8.3MB의 업데이트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된 화면입니다.


업데이트 후 기저대역/커널 버전과 빌드 번호가 FD18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제조사 중 삼성이 자사의 스마트폰 사후지원에 가장 성실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갤럭시S와 기존의 갤럭시탭의 경우 (삼성에 의하면) 하드웨어 사양때문에 ICS(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4.0) 업그레이드는 불가하다고 밝혔지만 대신 ICS의 주요 기능을 담은 Value Pack 업그레이드를 제공했죠. 갤럭시S2 LTE, HD LTE, 노트의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펌웨어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있으며, 조만간 ICS 업그레이드 역시 이루어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른 그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멍교수
디지털/모바일 2012.04.26 14:31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